독서

먼저 기도하라

mamia 2018. 7. 17. 15:01

 

 

  조지뮬러 지음/  유재덕 옮김

 

언니에게 선물로 죠지뮬러의 5가지 기도원리 '먼저 기도하라'를 선물로 받았다.

한장 한장이 은혜로와 곁에 두고 수시로 펼쳐보곤 하였다.

2~3번 정독하였고 매번 은혜가 되었다.

 

'단순하고 소박한 삶, 진정한 기도의 사람'

옮긴이는 프롤로그에 조지뮬러를 그렇게 표현했다.

내가 느낀 그는 '사람 앞에 조용하고 하나님 앞에 뜨거운 열정의 사람'이었다.

 

그는 5만번 이상 기도의 응답을 받았다고 한다.

비결은 그는 어떠한 경우에도 실망하지 않았으며, 기도가 응답될 때까지 하나님께 간구하였다.

뮬러는 가정을 잃은 어린이들의 보호자였으며, 회심이후 73년 2개월을 주님과 동행하면서 5개의 고아원을 설립하고

1만 명 이상을 보살폈다. 그리고 복음의 사람이자 충실한 청지기였다. 2백 명 이상의 선교사를 후원하고, 42개국을

직접 방문하여 3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복음의 메세지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후원자들이 보낸 5천만 달러 이상의 후원금을 고아원의 운영, 성경보급, 선교 지원비에 충당하였으며

개인적으로 전혀 사용하지 않아서 세상을 떠날 때 누구보다 가난했다.

 

힘껏 기도하고 나서 힘껏 일하라. 또다시 기도하고 일하라. 평생동안 그렇게 반복하라. 기도와 일을 쉬지말고 반복해야 한다.

힘껏 하나님의 복을 구해야 한다. 그와 동시에 힘과 끈기를 발휘해야한다.

 

1. 구원을 이루는게 주님의 뜻이라고 확신...........................그의 뜻대로 무엇을 구하면 들으심이라(요일5:14)

2. 예수님의 복된 이름과 그분의 공적만을 전적으로 의지 ......말씀이 육신이되어~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요1:14) 

3. 하나님이 내 기도를 기꺼이 들어주실 것을 확실히 믿음......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미11:24)

4. 나는 죄가 될 수 있는 것은 조금도 생각하지 않았다...........내가 나의 마음에 죄악을 품었다면 주께서 듣지 아니하시리라(사66:18)

5. 몇몇 사람을 위해서 50년 이상 인내와 믿음으로 기도했고, 나는 응답이 될 때까지 계속해서 기도할 것이다.

 .........하물며 하나님께서 그 밤낮 부르짖는 택하신 자들의 기도를 원한을 풀어 주지 아니하겠느냐 그들에게 오래 참으시겠느냐(눅18:7) 

 

우리의 거룩한 신앙에는 생명과 능력과 진실함이 있다.

주님의 사역, 그 자체가 우리의 영혼에 무엇보다 큰 도움을 주는 주님과 교제를 가로막는 올무가 될 수도 있다. 대중 기도를 통해 주님과 가장 친밀한 교제를 대신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하나님은 즐겨 축복하시지만 대개 진심이 담긴 믿음의 기도에 근거하신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관점...천천히 진행하라. 모든 것을 잘 판단하라. 모든 것을 성경의 관점에서, 그리고 하나님을 경외하며 판단하라.

 

 

 

 

 

 

 

'독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볼드  (0) 2018.08.03
십일조를 넘어서  (0) 2018.07.31
신경끄기의기술  (0) 2018.01.08
성경으로 여는 세계사  (0) 2017.11.17
먼 산에는 나무가 없고  (0) 2017.06.14